전국의 기업들이 직장에서 마사지의 혜택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기업용 의자 마사지는 오늘날 직장에서 가장 인기 있고 요청되는 혜택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컴퓨터에서의 오랜 시간의 육체적 요구와 새로운 시장의 높은 스트레스로 인해 업무 스트레스 감소가 필요했습니다. 이 서비스는 피로와 긴장을 줄여 생산성과 안전성을 높입니다. 회사에서 정규 직원 복지 또는 복리후생 패키지를 통해 사용하든 인센티브 프로그램의 일부로 사용하든 이러한 유형의 프로그램은 인사부와 회사에 자산이 될 수 있습니다.

현장 마사지의 이점

1. 사기와 생산성 향상.

Fortune 잡지가 미국에서 일하기 좋은 100대 강남출장안마 기업을 소개할 때, 그들은 이러한 유형의 치료와 같은 기업 특혜를 강조했습니다. 이러한 이점은 근로자에게 권한을 부여하고 비즈니스의 성공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Gallup 여론 조사에서는 “직원들의 태도가 더 높은 이윤과 강한 상관 관계가 있다”고 요약했습니다.

2. 스트레스와 피로 해소.

현장 마사지는 활력을 주는 마사지이지만 근육을 이완시키고 마음을 진정시킵니다. 타임지가 조사한 근로자들은 휴식 시간보다 마사지를 선호했습니다!

3. 마음을 열고 주의력을 높입니다.

마사지는 생각을 맑게 하고 개인의 타고난 창의성을 풀어줍니다. “15분 마사지는 기민함과 수행 능력을 증가시킵니다”라고 Dr. Tiffany Fields in Life 잡지의 마사지에 대한 8페이지 표지 기사는 보고합니다.

4. 뇌의 힘을 증가시키고 감각을 날카롭게 합니다.

플로리다 마이애미 리서치 인스티튜트(Miami Research Institute of Florida)는 마사지를 받은 직장인들이 수학 시험을 더 빨리 그리고 더 적은 오류로 완료했다고 보고했습니다!

5. 신체를 자유롭게 하고 정서적 웰빙을 향상시키며 스트레스의 해로운 영향을 줄입니다.

요통, 두통, 근육 경련 및 통증을 완화하고 혈압을 낮추고 순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기업 마사지 요법의 작동 원리

* 일반적인 현장 마사지는 10-20분 세션으로 이루어지며 어깨, 목, 팔, 등을 목표로 옷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 치료사는 특별히 고안된 안마의자, 휴식 음악 및 기타 필요한 용품을 가져옵니다.

* 예약은 사전예약제로 진행됩니다. 회사는 일반적으로 가입 시트를 제공하고 직원에게 메모를 보냅니다.

* 직원은 더 긴 마사지를 위해 1세션 또는 2세션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